영창악기, 온라인 쇼핑몰 'YC몰' 오픈

2011. 6. 14. 13: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악기업체 영창악기(대표 서창환)가 14일 본사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YC몰'(www.ycmall.kr)을 오픈했다. 이 곳에서는 어쿠스틱.디지털 피아노를 비롯해 관현악기와 교재용 악기에 이르기까지 영창악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YC몰에서는 가격 정찰제를 실시하며 본사의 정품보증과 AS를 받을 수 있게 했다. 기존 온라인 악기 유통은 일반 대리점에서 개별적으로 판매하거나 여러 판매자가 양판(여러 브랜드를 동시 판매)하는 형태라 가격 구조가 불분명하고 재고여부 파악과 정품 구분, AS 주체가 모호했다.

이밖에 실시간 재고파악, 고객 주변 매장안내와 상담 신청 기능이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하도록 만들었다. 고객에게 맞는 디자인 컨셉이나 음색, 컬러 등을 세부적으로 검색할 수 있는 CIS(Custom Individual Search)기능을 탑재해 쉽게 자신만의 악기를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또 악기 쇼핑몰로는 이례적으로 태블릿PC에서 구현될 수 있게 설계 됐다. 조율과 피아노의 방음 시공 신청을 할 수도 있다. 동영상 강좌와 유명 아티스트의 악기소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기존 온라인 악기 쇼핑몰과 차별화를 꾀했다.

영창악기에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특별기획으로 수출형 그랜드 피아노를 46% 할인하는 파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길이 175㎝ 사이즈의 소비자가격 1545만원인 웨버 그랜드피아노를 83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박준형 기자] [화보] 전혜빈, `핫` 한 바디 비법 공개

MB가 공직자 모범사례로 칭찬한 강성태 교수는

닛산 리프 니즈모 RC, 르망 24시간 레이스 시범 주행

1600원으로 잭팟 터져 45억 대박

정신질환 40대女, 국가상대 7조원대 `황당` 소송

`10kg 감량` 영지, `고해` 열창 새삼 화제…폭풍 고음

박완규, 과거 고백 "지난 10년 동안 한 것 없이 막 살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