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나라데코' 워싱 스프레드 판매

2011. 6. 9.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 오전 6시 10분, 인기 침구 브랜드 '나라데코'의 여름용 침구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100% 순면 소재의 천연 목화솜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땀 흡수력이 뛰어난 웰빙 상품으로 물로 세탁한 후 고열에 노출 시켜 건조하는 워싱 과정을 거쳐 촉감이 부드럽고 위생적이다. 항균과 피톤치드 가공으로 편안함과 산림욕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역시 꽃, 나뭇잎 등의 무늬를 활용해 이번 시즌 트렌드인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살렸으며, 이불 외에도 카페트나 소파 커버로도 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핑크, 그린, 블루 세 가지 색상의 워싱 스프레드로 구성됐다. 대형(160*200) 9만9900원, 특대형(180*210)은 10만9900원이다. 2만원을 추가하면 베개 커버를 색상별로 2장씩 총 6장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나라데코'는 전국 20여 개 백화점에 입점한 침구 전문 브랜드다. 2007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침구 담당 김지연 CMD는 "올 여름 유례없는 무더위가 찾아올 것이라는 예보가 이어지면서 100% 순면 소재의 여름 침구를 일찍 선보였다"면서 "항균 및 피톤치드 가공으로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7일 방송에서 '피톤치드 워싱 스프레드3종 세트'는 판매 35분 만에 2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매진을 기록한 제품으로 보름 만에 어렵게 물량을 공수해 방송을 재개했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G마켓, 통신사 인증만 받으면 12% 할인 쿠폰

▶ 위메프, 10억의 기적이라더니 2.7억의 '굴욕'

▶ 앤드루 메이슨 그루폰 CEO 괴짜라는 소문이더니…

▶ 오지호 '남자김치' 또 대박 예감…11번가 독점 공급

▶ G마켓, 총 36개국 해외배송비 할인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