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반전결말 스포일러 함구령

송승은 2011. 6. 3. 1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송승은 기자] 공포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김곡 김선 감독, 두엔터테인먼트 제작)의 반전 결말에 대한 스포일러 함구령이 내려졌다.

지난 달 30일 영화 VIP시사회를 시작으로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에 대한 기대와 입소문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이 스포일러를 남기는 누리꾼에게 일침을 가했다.

이 영화의 공식 트위터에서는 "스포가 막 올라와요 스포주의라고 써두던지 나쁜 사람들."(@duswns202), "블로그에서 스포일러 당했어요. 스포일러 올린 사람 화이트의 저주에나 걸려버려라.(농담입니다^^)"(@yakult00) 등의 멘션들이 업데이트 되며, 스포일러를 삼가 줄 것을 당부했다.

뿐만 아니라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한 누리꾼은 트위터에 감상평 및 추천평을 남기면서 "빛나는 아이돌의 어둠을 공포와 접목시킨 수작,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영화감상평 및 추천평이에요. 스포는 거의 없어요."(@blueyaksok)라고 멘션을 등록했다.

이 누리꾼은 "약간의 스포가 포함될 수도 있으니 걱정된다면 추천만 누르시고 창을 꺼주세요. 뭐 솔직히 제 감상 리뷰 때문에 영화를 관람하는 재미가 떨어질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기에 걱정은 안 해도 된다."라고 덧붙여 누리꾼을 안심시켰다.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는 인기 아이돌 걸그룹의 시기와 질투, 저주의 멜로디 '화이트'에 감춰진 미스터리한 비밀에 대한 얘기로 오는 9일 개봉된다.

송승은 기자 runways@tvreport.co.kr

정일우, 애완견 '와우'와 다정한 커플 인증샷 '찰칵'중국 얼짱 경찰, 전지현 미모에 뒤지지 않아?최강희 훈훈한 나들이, 개인기가 막춤?장쯔이 공항패션, 미란다 커와 극과극 '굴욕'무도 MT 사진 공개, 박명수 옆 '지드래곤' 참석 눈길'상습도박' 신정환, 실형 8월 선고…죄질 가볍지 않아신동, 동 스패로우 변신…조니뎁과의 싱크로율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