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용 변신과정 '뉴 도전 신데렐라' 에서 공개

2011. 6. 3. 15: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방용이 공백을 깨고 훈남으로 컴백했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비둘기합창단'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개그맨 이방용이 여성 전문채널 채널동아(대표이사 장윤영)의 인기 프로그램 '뉴도전 신데렐라'를 통해 확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채널동아의 대표 프로그램인 '뉴도전 신데렐라 시즌3' 에서 이방용은, 눈과 코 및 안면 윤곽을 통하여 얼굴전체의 비율을 맞추는 시술을 받아 기존의 평범했던 이미지에서 꽃미남으로 변신했다.

수술 후 새 길을 찾고 있는 이방용씨는 과거 개그맨으로 활동하다가 설 곳을 잃어 방황했던 사연과, 외모 콤플렉스로 연기자의 길도 녹록치 않았음을 솔직히 고백했다. 이방용씨는 "이제 시술 후 자신감을 되찾고 연기자로의 변신을 준비중인데, 방송이 나가기도 전에 시술사실이 이슈가 돼 당혹스럽다"고 밝혔다.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힘든 시술을 결정한 이방용의 변신 과정 등은 채널동아 '뉴도전 신데렐라 시즌 3-2기' 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 박동미 기자@Michan0821 >/pdm@heraldm.com

▶ 눈 가린 성형사진 함부로 썼다가...

▶ 성형 명품 위해 회삿돈 16억 꿀꺽했다가...

▶ 회삿돈 16억원 ?돌려 성형한 女직원 덜미

▶ 5월 가정의 달 '성형'을 선물하세요..성형외과 지나친 마케팅에 눈살

▶ '분장실'의 강유미, 분장 아닌 성형?

◆ < 헤럴드 핵심공략주 > 강력 상승신호 포착 '실시간 추천주'

◆ < 헤럴드 핵심공략주 > 뉴스보다 빠른 정보 '오늘의 승부주'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