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사랑' 커플메이킹 가상 홈페이지 '깨알재미' 제공

뉴스엔 2011. 6. 1.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고의사랑'커플메이킹 가상 홈페이지 '깨알재미' 제공

[뉴스엔 이민지 기자]

MBS 맞선 프로그램 '커플메이킹' 홈페이지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 속 프로그램인 '커플메이킹'은 강세리(유인나 분)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완벽남 윤필주(윤계상 분)를 쟁취하기 위한 싱글녀들의 대결이 주요 포맷이다. 국민비호감 연예인 구애정(공효진 분)은 우여곡절에 이 프로그램에 출연, 모두의 예상을 깨고 최후의 1인으로 남았다.

극에 등장하는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커플메이킹' 홈페이지는 비교적 정성스럽게 제작됐다. 프로그램 소개부터 제작진과 MC소개도 자세히 등장한다. 연출 김은호PD는 '팔꿈치도사', '경력사원' 외 다수를 연출했으며 구성을 맡은 한명진 작가는 '놀러오삼', '두바퀴' 등에서 활약했다.

MC 강세리는 대한민국 톱여가수이자 배우로 MBS 연기대상 여자우수상, SBC 연기대상 최고인기상, 실버디스크상 5차례 본상 수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출연자 소개란에서는 싱글남 윤필주와 구애정을 비롯한 하루미, 김희진, 최혜정, 조현아 등 여성 출연자들의 간략 프로필도 확인할 수 있다. 30대 초반으로 개인한의원을 운영 중인 윤필주는 K대학교 한의학과를 수석졸업했으며 4~5억원의 수입을 올리고 있는 완벽 싱글남이다. 장미꽃 세개를 받은 구애정 외 다른 여성출연자들은 '탈락자'로 분류돼 흑백사진으로 처리돼 웃음을 자아낸다.

극중 독고진(차승원 분)과 윤필주가 신경전을 벌였던 구애정 운동화 애장품 경매 공지도 올라와 있다.

여기에 네티즌들의 센스도 돋보인다. 실제로 글을 작성할 수 있게 돼 있는 '커플메이킹' 시청자 게시판에는 다수의 네티즌들이 실제 '커플메이킹'을 본듯 감상평을 적어놓았다. 윤필주의 장미꽃 올인 사건에 대한 소감부터 구애정을 둘러싼 루머까지 올라와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최고의사랑'은 최고 인기 국민스타 독고진(차승원 분)과 비호감 스타 구애정(공효진 분)의 사랑을 그리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다. 코믹과 로맨틱의 균형, 차승원과 공효진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사랑 받고 있다.

이민지 oing@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