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최현태, 'ACL 이달의 골' 수상

류청 2011. 5. 25.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류청 기자= FC서울 최현태가 AFC챔피언스리그(이하 ACL) 공식 스폰서 QNet이 선정하는 'QNET Goal of the Month' 4월 수상자로 선정됐다.

최현태는 지난달 6일 ACL F조 조별예선 3차전 나고야 원정 경기에서 골을 터뜨렸다. 그는 팀이 0-1로 뒤지던 후반 17분 흘러나오는 공을 그대로 오른발 발리슛으로 연결해 골망을 갈랐다. 골키퍼도 손을 쓸 수 없는 완벽한 슈팅이었다.

이 골은 여러 가지 의미를 지닌다. 최현태의 프로 데뷔 골이었고, 나고야에 얻은 승점 1점은 서울이 16강 진출하는데 큰 도움을 줬다. 최현태는 'QNET Goal of the Month'까지 수상하며 한 골로 많은 것을 얻었다.

'QNET Goal of the Month' 시상은 25일 오후 7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ACL 16강 가시마와의 경기에 앞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FC서울 제공

맨유 전문가들이 본 박지성 ① "환상적인 시즌"

긱스, 미스 웨일즈 출신 모델과 불륜 들통 망신

스페인 언론, "박지성은 챠비와 푸욜 괴롭혔던 선수"

[마크 아일스] 이청용의 리버풀 이적은 '재앙'

[오피셜 화보] 이것이 바로 `폴 스미스` 맨유 챔스용 정장

깊이가 다른 축구전문 뉴스 스포탈 코리아(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세계 축구뉴스를 내 손안에, 모바일스포탈코리아닷컴(m.sportalkorea.com)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