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 新OST 여왕 주목..'사랑을 믿어요' 참여

박영웅 기자 2011. 5. 22.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박영웅 기자]

가수 베이지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OST 여왕' 가수 베이지가 신곡을 발표하고 인기몰이에 나섰다.

지난 2009년 배우 이시영이 불러 화제를 모은 노래 '지지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베이지는 최근 KBS 주말드라마 '사랑을 믿어요'의 OST에 참여했다.

베이지는 극중 이필모, 황우슬혜의 러브 테마곡 '믿나요'를 발표해 애잔하면서도 달달한 사랑을 느낌을 전달, 음원차트에서도 순항 중이다.

그 간 베이지는 OST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해 베이지는 KBS 수목드라마 '추노'의 '달이 지다'를 비롯해 SBS 주말극 '천만번 사랑해'의 '천만번 사랑해'와 '가슴이 하는 말', MBC 일일극 '분홍립스틱'의 '검은 눈물' 등의 곡을 불렀다.

최근에는 SG워너비의 이석훈과 '가시나무새' OST '우리 여기까지 하자'를 발표해 각종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기도 했다.

한편 베이지의 '믿나요'는 지난 20일 음원이 공개됐다.

[스타일M]뽀얀얼굴 女피팅모델 종결자! 봄 스타일링~

hero27@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