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진 '내 마음이 들리니?' 서 '화장품 판매왕' 으로 재출연! '기대만발'

2011. 5. 20. 15: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배우 김여진이 화장품 판매왕 '나미숙'역으로 '내 마음이 들리니?'에 다시 출연한다.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극본: 문희정, 연출: 김상호)에서 청각장애인 미숙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김여진이 화장품 판매왕 나미숙 역으로 다시 등장한다.

김여진은 '내 마음이 들리니?' 1회에서 4회까지 공장 화재에 의해 죽은 청각장애인 미숙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오는 21일 방송되는 15회에는 우경그룹이 스카우트하려는 화장품 판매왕 나미숙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여진은 "조바심 날 정도로 많이 기대하고 기다렸다"며, "이전에 '미숙'과는 차원이 다른 캐릭터를 보여줄 것이며, 완전히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생각으로 연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내 마음이 들리니?' 15회에는 신애(강문영)의 집에 갔다가 진철(송승환)과 마주치게 된 순금(윤여정)이 숨어있으라는 신애의 부탁을 잊고 행패를 부리다가, 자신 때문에 진철에게 구박받는 신애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내용이 방송된다.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는 주말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안내상, 학생운동-교도소 수감-노숙자 생활 '인생 자체가 드라마!'

▶ 양악수술 후 새삶 임혁필, 건강치료 목적 OK! 미용목적 N0! "너무 아파"

▶ '49일' 스케줄러 정일우 종영소감 "진정한 49일의 여행자는 내가 되었던 듯"

▶ 컴백 쥬얼리, 제아 광희와 함께 화장실에서 화보 촬영(?)한 사연은?

▶ 임재범, 신곡 '사랑' 발표에 팬들 반응 폭발 '나는 가수다' 인기 이어지나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