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Z 브랜드 대상] 사주에서 작명까지, '신촌철학관'이 작명을 상담해드립니다.

2011. 5. 20. 1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촌 이대근처 신생아작명, 상호작명, 이름개명으로 유명한 작명소, 신촌철학관

신촌철학관에 가면 익숙한 얼굴이 있다. 바로 이원창 원장이다. 심리상담사로 이름이 높은 그는 SBS <호기심천국>,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 MBC <목표달성 토요일>, KBS <일요일은 즐거워> 등 여러 방송매체에 출연하며 심리상담가이자 역술인으로써 그 명성을 쌓아왔다. 운세, 사주, 애정운, 궁합, 작명, 개명, 퇴마활동까지 전 영역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원창 원장의 '신촌철학관' (www.leewonchang.co.kr) 이 Digital YTN에서 주관하는 [E-BIZ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그의 유명세가 괜한 것이 아님을 증명했다.

평생을 듣는 이름은 한 사람의 인생에 막대한 영향을 끼친다. 어른들은 이름의 중요성을 수도 없이 강조한다. 이에 작명원, 작명소가 존재하고, 이름풀이, 사주풀이를 해주는 철학원, 역술인이 존재한다. 초자연적인 현상과 관련되어 미신이 아니냐는 인식도 있지만 작명, 사주, 궁합, 운세, 풍수지리 등은 동양의 오랜 학문인 주역을 기반으로 하여 우리 생활에 깊이 뿌리박고 있다.

이대 근처에 유명한 철학관으로 손꼽히는 신촌철학관은 신촌에서 작명 잘하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Q. 사주와 이름은 어떤 관련이 있나요?

A. 이름은 단독적으로 좋다 안 좋다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반드시 사주와 결부되어야 판단할 수 있는 문제이며 사주에 따라서 그 이름이 좋은지 나쁜지를 논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사주를 잘못 판단할 시에는 좋은 이름이 나쁜 이름이 될 수 있고 나쁜 이름이 좋은 이름으로 뒤바뀔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이름을 지으려면 우선 사주를 정확히 분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쉽게 말해 사주를 잘 보는 것이 이름을 잘 지을 수 있는 것입니다.

Q. 이원창 철학관 작명법은 다른 곳과 다른가요?

A. 먼저 사주 오행을 분석합니다. 오행의 강약과 조화를 구분하여 가장 필요한 오행을 찾아 이름으로 보충합니다. 사주에 필요한 오행에 해당하는 한자를 찾아 조합하여, 사주에 나타난 개인의 특성을 살려 한자의 뜻과 음이 조화가 될 수 있도록 선별하는 것이 이원창 철학관 작명법입니다.

Q. 작명의 범위는 어디까지 넓어질 수 있나요?

A. 작명의 범위는 어디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선 뱃속에서부터 좋은 기운을 주기 위하여 태명작명, 작명이라고 했을 때 일반적으로 떠올리는 신생아 작명을 비롯하여 사주에 맞지 않는 이름 개명, 요새는 창업하시는 창업주들을 위한 브랜드 작명, 상호작명까지 여러 분야에 걸쳐 이름을 짓고 있습니다. 특히 사주와 이름의 궁합에서 더 나아가 아호(雅號)작명이나 호(號)작명을 통하여 타고난 사주를 보강할 수 있는 운을 후천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촌철학관은 이원창 원장과의 상담을 통해 보다 심도 있는 결정을 도출해낼 수 있다. 신개념 사주상담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신촌철학관은 냉철한 판단력과 예리한 직감으로 상담자의 현재 상황을 정확하게 짚어주며, 알아듣기 어려운 말로 빙빙 돌려서 말하는 여타 철학관과는 달리 명료하고 명쾌하게 미래에 대한 예시를 들려준다. 상담자들은 일반적인 사주풀이보다 세부적이며 과거를 답습해가기 보다는 미래지향적인 내용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사주, 운세, 궁합, 작명 등 다재다능한 능력의 소유자인 이원창 원장은 과학적으로는 설명할 수 있는 초자연적인 현상에 대해서 퇴마활동도 겸하고 있다. 신병, 빙의, 귀신들림,등 현대에서는 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이 수도 없다. 남의 이목을 의식하여 자신이 겪고 있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털어놓지도 못한 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는 가뭄의 단비 같은 소식이다.

사주상담부터 작명, 운세, 궁합, 퇴마 등 못하는 게 없는 이원창 원장의 신촌철학관을 찾아보자. 갑갑하던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비즈니스 정보 입니다.>

☞ [다운로드] 생방송과 뉴스속보를 한 눈에...YTN뉴스ON

☞ YTN 긴급속보를 SMS로!

☞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24시간 뉴스의 세계...YTN 어플리케이션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