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소녀 목소리 실제 주인공 써니힐, '두근두근' 음원 공개

2011. 5. 18.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세 번째 OST 써니힐의 '두근두근'이 18일 0시에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되었다.

써니힐의 '두근두근'은 드라마 초반 국보소녀의 대히트곡으로 처음 공개되어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등 관심을 받았으며, 그 후에는 극 중 구애정 (공효진 분)의 벨소리와 구애정 (공효진 분)을 바라보는 독고진 (차승원 분)의 마음을 표현하는 테마곡으로 흘러나오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근두근'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면서 음원 공개에 대한 요청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드라마 속에서 곡을 부른 가수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져갔다. 국보소녀의 목소리를 대신한 그 주인공은 바로 써니힐의 주비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메인 테마곡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

'두근두근'은 공개 직후 그 동안의 관심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단숨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음원을 감상한 팬들은 "드라마 OST를 기다린 적은 처음이다. 진짜 너무 좋다.", "드디어 나왔다. 이 때만을 기다려왔다.", "노래 너무 좋다!"며 저마다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써니힐의 '두근두근'은 드라마 속의 설렘을 옮겨놓은 듯한 심장소리로 시작되는 인트로가 인상적인 곡으로, 써니힐 주비의 밝고 상큼한 음색이 이어지며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곡으로 완성되었다. '두근두근'은 드라마 속 독고진과 구애정의 러브라인을 표현하는 대표곡으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어 앞으로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써니힐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써니힐이 6월 초 컴백을 앞두고 '두근두근'을 통해 팬들에게 오랜만에 인사를 하게 되었다."며, "써니힐 주비의 상큼발랄한 목소리로 전하는 '두근두근'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 나올 써니힐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써니힐의 '두근두근'은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엠넷닷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로엔)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타블로, 카이스트 강연, 학력위조 논란 후 첫 국내 활동

▶ 이효리, 마당발 인맥 인증 '16세 연상 장필순도 절친?'

▶ 지창욱, 박정아와 첫 만남에 뽀뽀까지?

▶ '승승장구' 도지원, 냉면 먹고 취했다?

▶ 양서연 '교수와 여제자2' 자진하차 '더는 연기할 수 없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