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효 콘서트' 독거노인 100명 초대

2011. 5. 4. 0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장윤정이 독거노인들을 모시고 효 콘서트를 연다.

장윤정은 5월 15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효 콘서트'도 100여명의 독거노인을 초대한다. 장윤정은 경기도 노인일자리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어 이번 초대는 더욱 특별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장윤정은 그 동안 중국 연길을 방문해 '노인절'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문화적으로 소외된 노인들에 대해 남다른 관심을 보여왔다.

장윤정은 "앞으로 이어질 콘서트에도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즐거운 자리를 마련해드리고 싶다. 트로트가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장르인 만큼 트로트 가수로서 노래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보람"이라며 '국민 손녀'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장윤정은 5월 14일 춘천백령아트센터, 21일 대전 충남대정심화홀, 22일 강원 원주 치악체육관, 28일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 공연을 끝으로 상반기 투어를 마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화보] 홀딱 벗고 운동하는 `누드 피트니스센터`?

키이스트 "이지아 가족관련 보도 자제 부탁"

서태지-이지아, `재산분할` 소송 주요쟁점 `이혼시기`이다

이지아 `서태지 이혼소송`, 신뢰 추락 `페이스 오프`

신동엽, `이재룡-유호정 집 나체취침` 폭탄해명 "그게 아니고"

박유천 블랙리스트 실존? 드라마 출연진 `놀러와` 출연 무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