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탈모방지 '리엔 모강비책' 출시

2011. 4. 25. 0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고기능성 탈모방지 및 양모 한방 샴푸 '리엔 모강비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생활건강 한방연구소의 옛 황실에 진상(進上)된 인삼, 로열젤리, 지황, 백복령 등 무농약 국산 한방 성분을 결합해 굵고 풍성한 모발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고, 인공색소 및 동물성 성분은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샴푸·컨디셔너·모근팩 전 제품은 식약청으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또 천연 유래 한방 성분을 함유한 염모제 '리엔 흑윤비책'도 동시에 출시한다.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기 위한 6가지 한방 성분으로, 두피 자극은 최소화하고 모발의 윤기는 생생하게 살려준다. 염모제를 각각 섞는 과정 없이 편리하게 바로 사용할 수 있고, 3~4회 나누어 쓸 수 있어 부분적인 새치염색에도 편리하다.

한경닷컴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 해피랜드F & C, 사원 근무 복장자율화

▶ 일동후디스 '후디스맘 전국투어 가족콘서트' 개최

▶ 깨끗한나라, '보솜이 프리미엄 베이비팬티' 출시

▶ 고려은단, 어린이 비타민연구소 열어

▶ 벚꽃나들이 필수아이템, 텀블러 챙기세요

<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