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이 들리니?' 황정음-이규한 깜짝키스 "김용준은 어쩌라고?"

2011. 4. 16. 1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철웅 인턴기자] 배우 황정음과 이규한이 느닷없는 물 위의 키스를 선보인다.

4월16일 방송될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봉우리 역을 맡은 황정음과 이승철 역의 이규한이 힘들고 위험한 수중 연기 투혼을 불살랐다.

황정음은 물속으로 입수하기 전 "우리는 죽기 전에 못해 본 게 너무 많아 억울하다"며 이규한에게 키스를 퍼붓고 다이빙한다.

이날 안방극장에서으로 시원한 풍경을 보여줄 '선 키스 후 입수' 장면은 11일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교각 위에서 촬영됐다. 황정음은 장면의 완성도를 위해 물을 무서워하는 데도 불구하고 몸을 내던져 물에 빠지는 연기를 해냈다.

쌀쌀함이 채 가시지 않은 날씨에 황정음과 이규한은 미리 최대한 몸을 자주 뜨겁게 덥히면서 불평도 없이 입수를 반복해 현장의 스태프 전체를 감동의 도가니로 몰았다는 후문이 들린다.'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의 애인으로도 잘 알려진 황정음은 "평소에 물을 많이 무서워하지만, 봉우리의 절박한 심정을 직접 표현하고 싶어 용기를 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될 '내 마음이 들리니?' 5회에는 김재원, 황정음, 남궁민, 고준희, 이규한 등 성인배우들이 출연, 성인이 된 우리가 화장품 가게에서 우연히 가출한 오빠 마루(남궁민)와 똑같이 행동하고 말을 하는 동주(김재원)를 만나게 되는 내용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슈스케2' 김소정, 풍선껌 프로필 사진 공개 '청순+깜찍매력 동시발산'

▶'얼짱CEO' 박태준-현영 콤비 "몇명에게 대시했나?" 익살 만점

▶위대한 탄생 최고점 'TOP3' 이태권-셰인-노지훈 관심 집중

▶엄태웅 애완견 백통이, 방황 끝에 아빠 품으로… "꿀밤 때리러 가야지"

▶손진영, 또 한 번 기적의 합격…김태원 "난 너의 미래가 보여, 미라클 맨!"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