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연 '아찔한 브이 넥크라인' [포토엔]

뉴스엔 2011. 4. 7.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차수연 '아찔한 브이 넥크라인' [포토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헤어쇼'(극본 허성혜/연출 문준하) 제작발표회가 4월 7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 무궁화홀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이승효, 백진희, 차수연, 현우, 최윤소, 오나미, 안용준이 참석했다.

'헤어쇼'는 대한민국 헤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는 상위 1% 헤어 디자이너들의 치열한 세계를 그린 작품으로, 서울 강남 유명 헤어숍의 헤어드레서들의 이야기들을 다뤘다.

극중 현우는 가난한 현실 속에서도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작곡가 지망생 윤호열 역을 맡았고, 차수연은 주 배경이 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헤어숍, 제이헤어의 대표 진강혜의 외동딸로 제이헤어의 본점 수석 디자이너인 김민희 역을 연기한다.

백진희는 천방지축 엽기발랄 캔디 타입의 헤어디자이너 이영원 역을 맡고, 안용준은 헤어숍의 막내 스태프 동호 역으로 출연해 위트있고 발랄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KBS 1TV '웃어라 동해야'에 엄친딸 백유진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최윤소는 '헤어쇼'에서 일에는 프로지만 사랑에는 서툰 헤어 디자이너 김유리 역을 맡는다.

'모태솔로'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오나미는 극중 헤어디자이너 현영 역으로 출연해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탤런트 이윤성이 7년 만에 안방으로 복귀하는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헤어쇼'는 총 4부작으로 오는 4월 10일 오후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정유진 noir197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