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이소라-SG워너비 이어 '가시나무새' OST 투입

2011. 4. 5.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최정주 기자] 여성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KBS2TV '가사나무 새(극본 이선희, 연출 김종창)' OST Part3에 참여했다.

나르샤가 부른 KBS2TV '가사나무 새' OST '아는 여자'는 오는 6일 자정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나르샤는 "오랜만에 발라드 곡을 불러 보게 되어 새롭다"면서 섬세하고 가녀린 보컬 매력을 극대화 해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가시나무새'는 부모에게 버림 받은 상처를 가진 세 주인공 서정은(한혜진 분), 한유경(김민정 분), 이영조(주상욱 분)의 실타래처럼 엉킨 복잡한 인생사를 그린 스토리로 매회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앞서 이소라와 그룹 SG워너비도 '가시나무새' 엔딩 타이틀 곡 '너란 사람'으로 OST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사진 = 서울신문NTN DB

최정주 기자 joojoo@seoulntn.com

탁재훈-강수지, 아이유 부모와 동갑 '최강동안' 인증민효린, 당당 성형고백 "코 자연산, 눈·입 조금씩" 의혹↓최고의사랑 공효진, 단발머리 변신 '사랑스런 매력↑'정주리 "남자에 들이댄 27년 경험, 캐릭터로 승화" 폭소김그림VS수지, 금발 변신 '누가 누가 예쁘나'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