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SG워너비 이어 '가시나무새' OST 참여

2011. 3. 22. 12: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가수 이소라가 '가시나무새' OST에 참여한다.

이소라는 최근 KBS2TV 수목드라마 '가시나무새'(극본 이선희, 연출 김종창) OST Part.2 '그 사람이 떠나갑니다'의 녹음을 마쳤다.

'그 사람이 떠나갑니다'는 드라마 '드림하이(Dream High)'에서 극중 삼동(김수현 분)의 테마곡 '드리밍(Dreaming)'을 맡았던 작곡가 개미(강동윤 분)가 작업에 참여했다.

이소라는 " '그 사람이 떠나갑니다'는 요즘에 나오는 가벼운 노래가 아니다. 또한 '가시나무새'가 트렌디 드라마가 아닌 정통 멜로 드라마라는 점도 참여하는 데 이유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가시나무새'는 부모에게 버림 받은 상처를 가진 세 주인공 서정은(한혜진 분), 한유경(김민정 분), 이영조(주상욱 분)의 실타래처럼 엉킨 복잡한 인생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소라에 앞서 그룹 SG워너비도 '가시나무새' 엔딩 타이틀 곡 '너란 사람'으로 OST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사진 = GnG프로덕션

임영진 기자 plokm02@seoulntn.com

정가은 민낯공개에 '보기 좋다'vs'부자연스럽다'김제동, '무한도전' 미남대결에 도전장 '자신만만'정용화, 다이어트 성공 '비포 & 애프터' 칼 턱선 "8Kg 감량"선우선, 과거 비키니 사진 공개 "피부에 꿀을 발랐나"전지현, 화보서 화이트 시스루룩+숏팬츠 '무결점 S라인 과시'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