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꽃미남 총출동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작 발표

2011. 3. 10. 12: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차연 기자]

꽃미남이 대거 등장하는 일본 순정만화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국내에서 드라마화 된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10일 올 여름 방송을 목표로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SM은 "일본에서 약 1,700만부의 경이적인 판매고를 기록함은 물론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일본 인기만화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판권계약을 완료했다"면서 "본격적인 드라마화 작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16부작 예정인 한국판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청춘들만이 가진 꿈과 희망,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코믹발랄 청춘학원물로 제작될 예정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꽃미남들의 대거 출연이 예고된 드라마라는 점에서 누가 어떤 배역에 캐스팅될지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 '꽃보다 남자'와 '드림하이'를 합쳐놓은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오는 등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꽃미남들의 고등학교에 잠입, 입학하는 남장 여학생 주인공이 누가 될지에 대해서도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SM이 직접 제작에 나서는 만큼 SM 소속의 걸그룹 멤버가 될 가능성이 높지 않겠느냐는 분석도 내놓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일본에서 1996년부터 2004년까지 연재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화다. 남자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꽃미남군단의 이야기를 그린 순정물로, 일본에서만 약 1,700만부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리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국내에서도 그 인기는 만만치 않다. 단행본과 스페셜 에디션 등으로 발행돼 많은 부수가 팔려나갔으며 일본 드라마 등이 유입되면서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히트작품이다. 특히 대만과 일본에서는 이미 드라마로 방영, 대만판 드라마 '화양소년소녀'(2006)는 그 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함은 물론 역대 시청률 TOP10에 랭크된 바 있다.

일본에서도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미남 파라다이스'(2007)는 평균 시청률 17.04%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원작의 힘을 검증받았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올 여름 방송 예정이다.sunshine@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