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日만화 '아름다운 그대에게' 드라마 제작

2011. 3. 10. 12: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제작한다.

SM은 10일 "일본 인기 만화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판권 계약을 만료했다"며 "올 여름 방영을 목표로 본격적으로 드라마 작업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만화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지난 1996년부터 2004년까지 연재된 작가 히사야 나카조의 작품으로 일본 현지에서 약 1,700만 부의 판매고를 올렸다. 국내에서도 단행본과 스페셜 에디션 등의 형식으로 발행되며 큰 인기를 누렸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2006년 대만에서 '화양소년소녀'와 2007년 일본에서 '아름다운 그대에게: 미남 파라다이스'로 드라마화 돼 큰 인기를 누렸다. 특히 '화양소년소녀'는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만 역대 시청률 톱(TOP)10에 이름을 올렸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꽃미남이 가득한 남자 고등학교에 여자 주인공이 남장을 하고 전학을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을 담고 있다. 또한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성장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임영진 기자 plokm02@seoulntn.com

전효성, 실제 몸무게 공개 '육감몸매에 비해 적은체중'박진영, '드림하이' 16.5화 번외편 공개 '양진만=스타K'임권택 아내, 16세 연하 미모 탤런트 채령 "이웃들 첩으로 오해"싸인, '박신양 독살? 마지막회 궁금증↑' 시청률 독주산다라박, 시크+상큼 공항패션 공개 '위엄포스 설정샷 폭소'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