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 김태훈, MBC '당신 참 예쁘다' 주연 낙점

임창수 기자 2011. 3. 7. 0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임창수 기자]

< 사진제공=사람엔터테인먼트 >

배우 김태훈이 MBC 새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의 주연으로 낙점됐다.

7일 소속사에 따르면 김태훈은 MBC 새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의 박치영 역을 맡았다. 성공과 출세를 향해 매진해왔지만, 의외의 사랑에 빠지면서 모든 것이 흔들리게 되는 인물이다.

제작진은 김태훈의 주연 발탁에 대해 "긴 호흡을 이어가야 하는 아침드라마의 특성상 나쁜 남자의 매력을 뿜어내면서도 시청자들에게 미워할 수 없는 감정을 이끌어내야 하는 캐릭터를 소화할 배우로는 김태훈이 최적이라고 판단했다"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김태훈의 힘 있는 연기는 '당신 참 예쁘다'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훈은 "주연을 맡았다는 것 외에도 시청자들과 매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단선적인 캐릭터에 그치지않고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영화 '아저씨'에 출연했던 김태훈은 현재 KBS 1TV '근초고왕'에서 '여산' 역할을 맡아 감우성(여구 역)과 팽팽한 대립구도를 이루고 있다.

'주홍글씨' 후속으로 방영될 '당신 참 예쁘다'는 '멈출 수 없어', '그래도 좋아', '있을 때 잘해' 등 MBC 아침드라마들을 잇따라 성공시켰던 김우선 PD와 '싱글파파는 열애중'의 오상희 작가가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오는 4월초 방영될 예정이다.

[스타일M]출근길 그녀들의 시선끄는 코디노하우

charles@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수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