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버너 슈퍼패스트 2.0' 드라이버 출시

2011. 3. 3. 14: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가벼워진 무게로 최대의 스윙 스피드와 향상된 비거리 제공 더 커진 클럽 페이스와 낮아진 무게중심으로 높은 론치각과 낮은 스핀율 실현

[스포츠월드]

골프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대표이사 심한보)는 더 가벼워진 무게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폭발적인 비거리를 선사하는 화이트 컬러의 '버너 슈퍼패스트 2.0' 드라이버를 출시한다.

버너 슈퍼패스트2.0 드라이버(남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2.0' 드라이버는 지난해 출시해 인기를 끈 '버너 슈퍼패스트' 드라이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가벼워진 클럽 무게로 더욱 빨라진 스윙 스피드로 장타를 꿈꾸는 골퍼들에게 최대의 비거리를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의 '버너' 시리즈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클럽의 무게를 최소화시켜 빠른 스윙 스피드를 제공하는 테일러메이드만의 '슈퍼패스트 기술'을 접목해 폭발적인 비거리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2010년 '버너 슈퍼패스트' 드라이버의 경우 저스틴 로즈, 양용은 등 세계적인 프로 선수들이 '버너 슈퍼패스트' 드라이버와 함께 연속 우승 행진을 기록하며 '버너' 특유의 명성을 입증시켰다.

한편 버너 시리즈의 메인 모델로 활약할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소속 선수인 카밀로 비예가스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의 투어 선수로 함께 활약하게 돼 매우 기쁘다. 특히 독특하고 흥미로운 버너 브랜드를 대표하게 돼 흥분된다"며 "버너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피드, 파워, 비거리' 등의 특징이 나의 개성과 장점을 더욱 부각시켜 줄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버너 슈퍼패스트 2.0' 드라이버에 대해 "나는 끊임없이 더 빠르고, 더 기능적이고, 더 거리가 나는 드라이버를 찾아왔었고, 버너 슈퍼패스트 2.0 드라이버에서 내가 원하던 세 가지를 찾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버너 슈퍼패스트 2.0' 드라이버는 미국 골프다이제스트에서 발표한 '2011 핫 리스트'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골드를 받으며 출시 이전부터 그 혁신적인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인정받았다.

테일러메이드는 상급자 및 프로선수들을 위한 '버너 슈퍼패스트 2.0 TP' 버전도 함께 출시한다.

(02) 2186-0800 /

www.taylormadekorea.com

, http://www.adidasgolf.co.kr

스포츠월드 강용모 기자 ymkang@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해체 위기 카라 겨냥한 5인조 신예 걸그룹 나온다

◆ 시크릿 송지은, 솔로 활동 위해 파격 콘셉트 변신

◆ '광저우 여신' 원자현, 'EA프로야구' 전속모델 되다

◆ 김장훈 독도 콘서트가 가지는 의미…단결·파급력

◆ 비스트와 지나, 日 최고 가수 리메이크 앨범 참여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