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인' 박신양-김아중 드디어 포옹! '꺼져커플' 팬픽까지 등장 '화제'

2011. 3. 2. 1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드라마 '싸인' 박신양-김아중 커플의 뜨거운 포옹 스틸이 공개됐다.

3월2일 방송될 '싸인' 17회에서 박신양(윤지훈 역)과 김아중(고다경 역)의 포옹 장면이 등장한다. '꺼져 종결자' 박신양은 이날 김아중과의 포옹장면 촬영을 두고 "코다경, 지훈의 품 속으로 꺼져버리다"라는 말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박신양과 김아중은 '싸인'의 공식 '꺼져 커플'이다. 극 초반부터 좌충우돌하면서도 자신을 멘토로 여기는 김아중에게 항상 '꺼져'를 연발해온 박신양 덕분에 두 사람은 '꺼져 커플'이라는 특별한 애칭과 함께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성별을 초월한 존경과 신뢰로 쌓은 인생의 멘토이자 사제관계를 형성해온 '꺼져 커플' 박신양-김아중의 포옹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포옹 장면이 '싸인'의 첫 사건이자 마지막 사건이 될 '아이돌스타 살인 사건'을 둘러싼 숨 막히는 진실공방 가운데 등장하게 되며 궁금증과 호기심을 더하고 있는 것.

또한, 박신양과 김아중의 포옹이 국과수 한복판에서 이뤄졌다는 점에서도 팬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해석이 나오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미 '싸인' 팬들 사이에서는 '꺼져 커플'의 러브라인을 테마로 한 팬픽이 뜨거운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이한 것은 여타의 드라마 팬들은 작가나 제작진에게 자신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드라마 전개를 바꿔달라는 등의 요구를 하는 반면, '싸인'의 팬들은 작품 자체의 흐름에 별도의 요구사항이 없다는 점.

'싸인' 팬들은 '꺼져 커플'의 러브 팬픽에 대해서도 "드라마에서는 사건 해결에 집중해라! 사랑은 우리가 팬픽으로 해결한다!"를 모토로 '싸인'의 완성도를 완벽인정하며 순수하게 작품을 응원하는 성숙한 팬 문화를 보여주고 있다.

수목극 1위 왕좌를 지키고 있는 메디컬수사 드라마 '싸인'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골든썸, ㈜ 아폴로픽쳐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 @bntnews.co.kr▶ 드림하이 콘서트, 수지의 눈물과 화려한 볼거리 "시즌2 기대할게요"▶ 샤이니 태민, 연예활동 전념 위해 청담高 '자퇴' ▶ '짝패' 귀동아역 최우식, 기생분장에 눈길 "제2의 이준기?" ▶ 김자옥 '훈남아들' 오연환 군 "끝까지 지켜줄 테니, 사랑합니다" ▶ 장나라, 최근사진 공개로 근황 전해 '최강동안 여전…'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