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오오시마 유코, "홍콩 팬들 만나서 반가워요~"

전소희 기자 2011. 2. 27. 16: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전소희 (번역편집)기자] 일본의 인기 걸그룹 AKB48의 멤버 오오시마 유코가 지난 25일 저녁 홍콩을 방문했다.

그녀의 이번 방문은 26일 오후 열리는 악수회와 27일 개최되는 '2011 일본 애니메이션 장난감 박람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다.

그녀는 AKB48 가운데 중국 내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멤버답게 그녀가 공항에 도착하자 100여명에 달하는 홍콩 팬들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오오시마 유코는 자신을 환영하는 팬들을 향해 "이렇게 많은 팬들이 공항에 나올 줄은 미처 예상하지 못해 무척 놀랐다"며 "시간이 되면 홍콩의 야경을 감상하고 맛있는 음식도 맛보고 싶다"고 홍콩 방문 소감을 전했다.

그녀는 팬들을 향해 연방 미소로 인사를 건네고 보디가드들의 경호를 받으며 공항을 빠져 나갔다. 이어 차에 오른 그녀가 자신의 휴대폰으로 팬들을 촬영하자 팬들은 더욱 환호했다.

이후 오오시마 유코는 곧장 호텔로 향하지 않고 26일 악수회가 열리는 지주룽센터를 찾은 후 홍콩 내 위치한 AKB48 전문점을 방문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전소희 (번역편집)기자 talk@tvdaily.co.kr/사진=밍바오]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