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민,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남자를 믿었네' 출연 문제 없나

2011. 2. 24.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강서정 기자] 배우 박상민(41)이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돼 MBC 새 일일드라마 '남자를 믿어요' 출연 향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상민은 24일 오후 11시 33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근처에서 술을 마시고 후배의 포르쉐 카이엔 승용차를 몰고 운전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 측정 결과 면허 정지 수치인 0.057%로 나타나 서울 강남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박상민을 불구속 입건했다.

박상민은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남자를 믿어요'(극본 주찬옥, 연출 이은규 최은경)에서 식품기업 산들강 회장의 아들 남기역으로 캐스팅 돼 이미 촬영에 들어간 상황.

이은규 PD는 지난 21일 열린 '남자를 믿어요' 제작발표회에서 "4주차 대본이 나왔다"고 말해 현재 3주분 방송 촬영이 끝난 상태다. 이를 미뤄 봤을 때 제작진이 박상민을 끌고 갈 것인지 하차에 무게를 둘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폭풍의 연인' 후속작 '남자를 믿었네'는 정 많고 철없는 엄마와 두 자매를 중심으로 가족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사진 = 서울신문NTN DB

강서정 기자 sacredmoon@seoulntn.com

조영남, 윤여정과의 결혼생활 "완벽한 행복 그 자체였다" 고백싸인, '카메오 김성오 미친존재감' 수목 시청률 왕좌지진희 공항패션, 댄디룩+아이패드 "상위 1% 럭셔리"소이 최근 모습 '80년생 32살 맞아?' 미친동안 외모이윤석 "이경규, '남격' 멤버들과 불화 겪었다" 폭로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