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미, 재력가 홍콩인 남편? 유덕화 주연 '영웅본색' 제작자

온라인 뉴스팀 2011. 2. 17. 1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배우 하유미의 재력가 남편이 홍콩의 유력한 영화제작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유미는 최근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 녹화에 참여해 8년간의 열애 끝에 골인한 결혼생활과 남편에 대해 털어놨다.

하유미의 남편은 홍콩인 클라렌스 입이다. 하유미는 "남편은 알란 탐과 함께 만든 홍콩제작사에서 30년 이상 영화제작을 했다. 영화 '영웅본색' 등 유덕화가 나온 영화는 거의 다 만들었다"고 밝혔다.

실제로 하유미의 남편 클라렌스 입은 영화제작사와는 별도로 홍콩에서 유명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재력가로 알려져 있다.

그는 또 "현재 남편과 떨어져 생활하지만 남편이 원하면 일을 포기하고 홍콩으로 갈 수 있다"면서 남다른 부부애를 과시했다.

한편, 하유미는 팩 사업으로 12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사실을 공개하며 "남편은 내 출연료를 정확히 모른다. 제대로 안 가르쳐줬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사진 = tvN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전원주, 24살 교사시절 사진 공개 "앗! 청순한 미모"전원주, 아픈 남편 위해 10년 째 수발 중 "남편은 하늘"'마프' 김태희-송승헌, 백허그+눈물키스 '로맨스 폭발'하유미, 홍콩 재력가 남편소개 "유덕화 영화 거의 다 제작"'싸인' 김아중, 불 속으로 뛰어드는 '불꽃열연'…'감탄''야차' 결말 두고 시청자 갑론을박…'다모'처럼 새드앤딩?김자옥 동안종결자 등극, 조형기-배기완 동생(?)친구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