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지 가구, 결혼시즌 대비해 신상 신혼가구 준비 완료

2011. 2. 14.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라지

아직 날이 차갑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마음은 봄을 맞은 사람처럼 설렐 것이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 신혼가구를 준비하느라 분주하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수입가구쇼핑몰 1위 업체인 미라지 명품가구는 다가올 4월의 결혼시즌을 대비해 신상 혼수가구를 마련했다.

미라지 명품가구는 에쉴리, 매그너슨, 렉싱턴, 레전드, 후커, 푸트라 등의 다양한 명품 수입가구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제품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의 맞춤 가구를 제작해주어,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미라지 명품가구 관계자는 "작년에 신혼침대로 사랑 받았던 MAGNUSSEN B1694 침대, A.R.T. Provenance 761 침대, 매그너슨 B1301 Poster 침대를 비롯해 애쉴리 D502-225 식탁, FUTURA 7764 소파 등의 문의가 높다. 올해에도 많은 판매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니 서둘러야 원하는 혼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라지 명품가구는 2010년에 이어 2011년에도 세계가구시장의 축제인 라스베가스 가구 박람회에 참가해 미라지 명품가구의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 참가는 세계 가구계의 흐름을 엿볼 수 있고, 미라지 명품가구의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3월 10일에는 분당, 대구, 제주에 이어 일산에 제4매장이 오픈한다. 일산에 살고 있는 한 주민은 "거리가 멀어서 힘들었는데 앞으로 가구를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오픈 소식에 기뻐했다. 일산점은 1000평 규모의 대형 쇼룸에 소파, 식탁, 책상, 거실장, 입본, 서답장 등의 다양한 수입 신혼가구 제품을 준비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라지 명품가구의 혼수가구들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몰( www.mirage.co.kr)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본 제품은 분당점, 대구점, 제주점 그리고 오픈 예정인 일산점의 쇼룸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미라지가구

<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경향신문 '오늘의 핫뉴스'

▶ 김영하 "故 최고은, 재능있는 작가…굶어죽은 것 아니다"

▶ "'만삭 의사부인' 타살 핵심증거 찾았다"

▶ 에쿠스 月 200대 판매, 美 고급차 시장 '절반의 성공'

▶ 손가락 12개·발가락 14개, 다지증 女兒 기네스 등재

▶ 표절논란 박진영 "김신일씨도 표절한 것입니까?"

▶ 신세경, 몽환적인 란제리 화보

공식 SNS 계정 [경향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세상과 경향의 소통 Khross]-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