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인보우, '반짝반짝 빛나는' OST 도전

2011. 2. 11. 1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레인보우가 이번엔 OST에 도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레인보우가 참여한 MBC 새 주말연속극 '반짝 반짝 빛나는' OST '슬퍼도 로맨틱'은 경쾌한 음색과 신나는 멜로디의 곡으로 레인보우만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준다.

OST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 관계자는 "극에 맞게 활기차고 밝은 노래를 선별해, 그에 어울리는 보컬리스트를 찾던 중 발랄하고 개성 있는 걸그룹 레인보우와 함께 작업하게 되었다"며 특히나 '슬퍼도 로맨틱'은 희망적인 노랫말과 밝고 상큼한 멜로디로, 하루아침에 가난한 집 딸로 인생역전을 맞지만 희망을 가지고 꿋꿋이 이겨나가는 씩씩한 주인공 한정원(김현주 분)과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또한 '슬퍼도 로맨틱'은 드라마 '8월에 내리는 눈',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등을 프로듀싱한 OST계의 스타 전창엽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돌아온 싱글', '온리유', '어느날 갑자기' 등의 삽입곡과 '돌아와요 순애씨'의 '러브에게'를 쓴 드라마 진영섭 작사가가 호흡을 맞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함께 공개된 OST '너 때문에' 역시 드라마 '101번째 프로포즈', '홍콩 익스프레스'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온 실력 있는 보컬리스트 모세가 참여한 곡으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글로리아 후속작으로 방송되는 '반짝 반짝 빛나는'은 김현주, 이유리, 김석훈 등 출연진과 스타작가 배우미와 노도철 PD가 호흡을 맞춰 제작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반짝 반짝 빛나는'은 부잣집 공주님으로 살던 중 가난한 집 딸로 한 순간 인생이 뒤바뀐 주인공 한정원의 성공스토리. 갑작스런 변화에도 당당하게 맞서 자신의 인생을 지키는 한정원과 현대판 신데렐라를 꿈꾸는 황금란(이유리 분)의 대결, 그들의 운명같은 사랑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반짝반짝 빛나는'는 오는 12일 오후 8시40분에 첫 방송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레인보우, 싱크로나이즈 4개월 연습 40초 방송 '씁쓸'

▶ 레인보우, 4개월간 연습한 '싱크로나이즈' 공개…방송은 겨우 40초?

▶ 레인보우 김지숙 "소시 태연 사진, 사실은 나"

▶ 레인보우 김재경 "성형의혹 억울해요" 공식입장

▶ 레인보우,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A' 티저 공개…'시스루룩' 섹시!

<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