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현빈의 만남, 영화 '만추' OST '되돌릴 수 있다면' 폭풍인기

2011. 2. 8. 1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알렉스가 부른 영화 '만추' OST '되돌릴 수 있다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 삽입되어 더욱 영상을 감미롭게 하는 노래 '되돌릴 수 있다면'은 알렉스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싱어송라이터 제인의 가냘픈 감성이 더해져 만들어진 또 하나의 슬픈 영화 같은 곡이다.

특히 현빈과 알렉스의 만남은 지난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OST 이후 두 번째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She is'에 이어 '되돌릴 수 있다면' 역시 '만추'의 감성적인 영상과 어울리며 깊은 여운을 남기는 곡으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빈과 탕웨이의 기대되는 멜로 호흡과 7년 만에 특별 휴가를 얻은 여자 애나와 누군가에게 쫓기는 남자 훈의 짧지만 강렬한 사랑이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2011년 가장 보고 싶은 영화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영화는 2월17일 개봉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만추'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택배커플' 택연-수지 '눈물 키스신' 목격 김수현 눈물에 실신

▶데이비드 오 엄마, 알보 보니 주영훈이 꼽은 최고의 노래 '사랑해요' 의 주인공?

▶이승기 계속되는 하차설 왜? '해외 진출은 시기상조' 일축

▶알렉스, 만추 OST '되돌릴 수 있다면'으로 女心 다시 흔든다

▶[정품 이벤트] 눈가 고민 해결! 고운세상 '악티펌 아이크림'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