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 고음' 섀넌 픽스, 놀라운 가창력에 김광수 대표 '찜'

2011. 1. 23. 14: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해 '4단 고음'을 선보여 화제가 된바 있는 영국소녀 섀넌픽스가 티아라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1월22일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섀넌을 김광수 대표가 눈여겨보고 회사관계자들과 의논해 전속계약이 이뤄졌다"라며 "김 대표는 섀넌을 제 2의 보아처럼 키우고 싶어 한다. 많은 가능성과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친구"라고 밝혔다.

앞서 한국을 사랑해 한국에서 살고 싶다던 섀넌은 SBS'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외모와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주었다. 특히 15일에 방송된 '스타킹'에서는 세계적 뮤지컬 거장 '브래드 리틀'과 함께 출연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미녀와 야수'의 한대목을 불러 강호동과 게스트들에게 찬사를 받은 바 있다.

한편 영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섀넌은 현재 영국생활을 끝내고 국내에 들어와 생활하고 있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 @bntnews.co.kr

▶이수근 패싸움 사연 공개 "불량 학생들이 시비 걸어 8대 8 싸움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타협과 중간선 찾는게 중요해" 충고 던져

▶'드림하이 송삼동' 김수현 "주름이 미워보여요" 깜찍 망언 던져

▶카라, 한국은 보도자료, 일본은 기자회견? '국내팬들 뿔날라'

▶'비밀정원에서 생긴일' 영상 화제, 대사+배경음악+스토리 대박이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