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이루 첫 입맞춤 '사랑을 믿어요' OST 발매

2011. 1. 11. 11: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지 기자] KBS 제2TV 주말극 '사랑을 믿어요'에 가수 이정, 이루, 배다해가 함께 참여해 주제가를 불렀다.

최근 공개된 OST에는 이정이 부른 러브테마곡 '사랑을 믿어요'와 이루 배다해가 듀엣으로 취입한 '사랑하는 사람아'가 들어 있다.

2010년 큰 인기를 모았던 KBS 예능프로 '해피 선데이-남자의 자격'(이하 남격)에서 '넬라판타지아'를 불러 스타덤에 오른 배다해는 이루와 함께 듀엣으로 엔딩 타이틀곡 '사랑하는 사람아'를 발표했다.

2010년 제대 후 KBS 인기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OST에도 참여했던 이루는 더욱원숙해진 창법으로 다가섰다. 화려한 인트로와 함께 시작되는 배다해의 상큼한 목소리와 그 위에 내려앉는 이루의 감성적 보이스는 두 사람만의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냈다는 평이다.

한편 신년 초에 시작된 '사랑을 믿어요'는 가족끼리 서로 이해하고 용서하며 사랑에 대한 신뢰를 찾아가는 휴먼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사진제공: 풍년아트콘텐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 @bntnews.co.kr

▶여욱환,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 네티즌 난색 "새해 벽두새벽부터…"

▶'시크릿가든' 김비서, 유인나와 뽀뽀 생각? "심장 쿵쾅, 못해봤을 거 같기도"

▶소녀 시대 서현, 동방신기 'JOURNEY' 피처링 지원사격 나서

▶'드림하이' 김수현-장우영-옥택연, 女心 사로 잡았다! 시청률 상승세 '눈길'

▶'마이프린세스' 송승헌도 웃겨버린 김태희 '도끼눈' 폭소

▶ [특별 이벤트] '카페 홍보女' 되면 정품 화장품이 풍성~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