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걸들도 예쁜 옷으로 더 당당하게!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스타일빅걸'

2011. 1. 7. 1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포털사이트 메인에 '슈퍼 헤비돌'이라는 이름으로 '피기돌스'라는 신인 걸 그룹이 소개되며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올랐다. 2011년 새롭게 데뷔한 걸 그룹 '피기돌스'는 기존 아이돌들의 비주얼에서 벗어난 세 명의 소녀들로 그 몸무게의 합이 200kg이라는 사실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다. '빅마마', '버블 시스터즈' 등을 비롯하여 '피기돌스'까지 가세해 이제는 바야흐로 빅 걸들이 당당해지는 세상이 된 것이다.

아쉽게도 기존의 수많은 여성의류 쇼핑몰들은 거의 대부분이 44에서 55사이즈의 마른 여성들을 위한 의류들만을 판매해왔다. 그렇기에 빅 사이즈의 옷을 찾는 여성들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옷을 찾더라도 빅 사이즈로는 제작되지 않는 다는 말에 실망하며 포기해버리는 경우가 허다했다.

그러나 이제는 빅 걸들이 당당해지며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시대가 왔다. 그렇기에 많은 의류 쇼핑몰들이 홈페이지에 코너를 만들어 빅 사이즈 여성의류를 제공하기도 하며 아예 빅 사이즈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들을 만들었다. 그리고 이러한 추세는 서서히 증가하고 있다.

점차 늘어나는 빅 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중에서도 저렴하고 최고의 상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일빅걸'(대표 김중호)는 사이즈에 대한 고민 대신에 당당한 자신감을 선물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사이즈에 대한 제약 없이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는 빅 사이즈 여성의류를 제공하는 '스타일빅걸'은 큰 사이즈만을 신경 쓴 타 쇼핑몰과는 달리 최상의 퀄리티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의 빅 사이즈 의류를 제공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빅 사이즈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스타일빅걸'은 빅 걸들의 콤플렉스나 체형을 커버해주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최신 패션 트렌드까지 동시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전문적인 빅 사이즈 여성의류를 제공하며 다양한 코디를 선보이고 있다.

빅 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스타일빅걸'에서는 완벽한 스타일 매치를 목표로 하는 빅 걸들을 위해 티셔츠, 블라우스, 스커트, 니트, 원피스, 팬츠, 점퍼 등의 기본 아이템들을 L 사이즈부터 2XL 사이즈까지 제공하며 일부 상품은 4XL 사이즈까지 마련해 놓고 있다. 그 중에서도 기모 원피스, 후드 패딩, 패딩조끼, 퍼 카라 코트 등은 한겨울 추위와 함께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중이다.

현재, 빅 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스타일빅걸'에서는 회원 가입 시 적립금과 함께 전 상품의 무료 배송을 실시중이며 출석체크이벤트를 진행하고 코디 세트 구매 시 5%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이용 고객들에게 더욱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김중호 대표는 "앞으로도 '스타일빅걸'은 빅 사이즈 여성들이 행복하게 옷을 입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서 운영을 하겠다"고 전했다.출처 : 스타일빅걸연락처 : 1688-3367<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비즈니스 정보 입니다.>

☞ [다운로드] 생방송과 뉴스속보를 한 눈에...YTN뉴스ON

☞ YTN 긴급속보를 SMS로!

☞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24시간 뉴스의 세계...YTN 어플리케이션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