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욱 찾기' 아름다운 인도 로케이션 풍광 '눈길'

2010. 12. 24. 1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조경이 기자] 한국 로맨틱 코미디 역사상 베스트 커플로 화제를 모으며 전국에 핑크빛 '공수커플'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김종욱 찾기'(감독 장유정,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수필름)가 국내 최초로 진행한 로케이션 촬영지인 인도의 이국적인 풍광을 그대로 담아낸 스틸을 최초 공개 한다.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광으로 관객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은 인도는 극 중 서지우(임수정)의 첫 여행지이자 그녀와 첫사랑 김종욱의 운명적인 만남이 이루어 지는 곳. 오랜 시간 동안 임수정의 마음 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특별한 첫사랑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제작진은 국내 최초로 인도를 찾아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다.

주로 촬영이 이루어진 곳은 인도의 '블루시티'. '조드푸르(Jodhpur)'라는 정식 명칭을 갖고 있는 이 곳은 건물 벽면을 모두 푸르게 칠한 독특한 풍경 때문에 '블루시티'라는 이름으로 널리 불린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극 중 배낭여행을 떠난 임수정의 눈을 따라 인도의 이국적인 풍경과 문화를 고스란히 느끼고 스크린 가득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광에 열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침에는 짙은 안개에 뒤덮여 보이지 않다가 안개가 걷히면서 드러나는 인도의 모습이 마치 첫사랑에 대한 이미지와 같았다"는 것이 장유정 감독이 인도를 로케이션 장소로 고집한 이유다.

비록 촬영 여건은 열악했지만 평생 잊혀지지 않는 첫사랑의 장소를 스크린에 담기 위해 인도 촬영을 감행한 제작진의 노력 덕분에 관객들은 기존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서는 보지 못했던 매혹적인 영상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국내 최초로 진행된 인도 로케이션 촬영으로 스크린 가득 펼쳐지는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광에 관객들이 뜨거운 찬사를 보내고 있는 '김종욱 찾기'는 극장 데이트에 나선 커플 관객들뿐 아니라 추운 겨울을 홀로 보내야 하는 싱글족들에게도 달콤한 행복을 선사하며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