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자주가는 거리에서 더 할인받는 카드

김유경 기자 2010. 12. 16. 1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유경기자][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

자주 가는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더 많이 쌓아주는 맞춤형카드,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가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신한 나노f카드는 자주 가는 거리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업종을 선택한 후 해당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최고 5%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테면 명동, 청담동, 신사동 가로수길 등 서울·경기 지역의 거리는 물론 춘천 명동, 부산 광복동, 천안 쌍용패션거리, 광주 충장로, 전주 객사거리, 제주 칠성로 등 전국 30여 개 주요 거리 중 하나를 고르면, 선택한 거리에 있는 음식점, 의류 매장, 미용실, 스포츠센타 등 일상생활에서 이용하는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 롯데,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과 GS, CJ, 현대 등 주요 홈쇼핑, 주요 온라인 쇼핑몰, 뉴코아, 마리오 등 주요 아울렛, 제일모직, LG패션 등의 주요 브랜드숍은 자동으로 최고 5% 적립 가맹점에 포함된다.

또한 거리와는 별도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7개 업종(뷰티·스포츠·북 & 카페·트래블·컬처·호텔 & 클럽·모바일) 중 하나를 고르면 전월 사용액에 따라 해당 가맹점에서 최고 5%를 적립해 준다.

최고 5% 적립 가맹점에서는 전월 사용액이 20만원 미만이면 0.2%, 50만원 미만이면 1%, 80만원 미만이면 2%, 150만원 미만이면 3%, 150만원 이상이면 5%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로는 주요 백화점 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고, 피자헛 등 음식점에서 15~20%까지 결제가능하다. 주유소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증시파파라치)뉴스로 접할 수 없는 고급 증권정보 서비스

머투 Zero쿠폰 탄생! 명품증권방송 최저가 이용 +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재테크주간지 머니위크 [바로가기]

▶ (머니마켓) 24개월간 48만원 휴대폰요금 할인! 'SK증권 통크게Save이벤트'

머니투데이 김유경기자 yunew@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