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분위기 있는 카페에 제 노래가 빠질 수 없죠!" 카페 메들리 음반 발표!

2010. 12. 15. 15: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연인들의 이야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감미로운 목소리 임수정이 7080세대의 향수를 담은 카페메들리 음반을 발매했다.

80년대 카페에 홀로 앉아 커피를 마시거나 연인과 나란히 마주보며 사랑을 속삭이던 그 때 흐르던 음악처럼 잔잔하고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들로 음반을 꾸렸다.

김종환의 신곡 '사랑이여 영원히',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삽입곡 '그사람', 외에도 '만약에', '거짓말', 등 우리 귀에 익숙한 곡들이 가득 담겨 있다. 특히 이번 모음집에는 바이올린의 선율과 임수정의 애절한 음색이 어우러진 신곡 '소중한 당신'도 함께 실렸다.

임수정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이 점점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다"며 "7080세대뿐 아니라 10대, 20대에게도 부드럽고 따듯한 음악을 알려주고 싶다" 바람으로 이번 음반을 준비했다고 한다.

한편 임수정은 80년대 드라마 '아내'에 주제곡으로 삽입됐던 '연인들의 이야기'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바 있으며 2008년에는 드라마 조강지처클럽의 삽입곡 '날 버리지마'로 애절한 그녀만의 목소리를 대중들에게 확실히 각인시켰다.

한편 임수정은 지난해 발표한 싱글곡 '사랑해'로 방송과 행사무대를 오가며 제2의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 @bntnews.co.kr

▶'아테나' 브라운아이드소울 '내려놔요' OST 수준 UP시켜 … 기대만발!

▶'아테나' OST 태연 '사랑해요' 특유의 애잔함으로 러브라인 잘 표현해 … 大호평!

▶'착한 글래머' 최은정, 강제추행 부인하는 소속사 대표 고소!

▶송혜교, 전세계 미녀랭킹 18위 '월드스타 GOGO'

▶단아함의 상징 수애 '아테나' 서 날렵한 니킥신 선보여 액션 배우로 거듭나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