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새 앨범 출시 임박?..네티즌 뮤비 촬영 현장 인증

함태수 2010. 11. 29.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함태수 기자] 지난해 '콜미' '허본좌 허경영' 등 싱글 앨범을 발표한 허경영 민주공화당 총재가 새 앨범 발표를 눈 앞에 둔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한별'이라는 네티즌은 디씨인사이드 '자랑거리 갤러리'에 "허경영 새앨범 뮤직비디오 촬영갔다온게 자랑"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 네티즌과 허경영 총재가 나란히 찍은 모습, '본좌'라고 적힌 도시락의 모습이 보인다. 또 "이 비비 크림을 바르면 넌 더 예뻐질거야. 넌 더 잘생겨질거야"라는 글귀가 적힌 비비크림의 모습도 보인다.

작성자는 사진과 함께 "8시간 촬영하고 받은건 허경영 비비크림이랑 오천원뿐인건 자랑이 아니지만, 허본좌님이 힘들다 하니까 정수리에 손얹고 기불어 준 건 자랑이다"며 "뮤비 나오면 유명해 질 것도 자랑이다"고 말했다.

또 '정말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다녀온 게 맞는지'에 대해서는 "네, 출연했습니다"라고 확실히 밝혔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왕, 부럽다. 나도 저거 바르고 꿀피부 되고 싶다" "미치겠네, 비비크림 ㅋㅋ" "어서 컴백해 주세요 허본좌님"라는 등 즐겁다는 반응을 보였다.

[허경영. 사진 = '자랑거리 갤러리' 네티즌 '한별']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