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방자전 세남자중 이상형 송새벽"..어눌해서 좋아?

2010. 11. 27. 0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여정이 `방자전` 상대역으로 출연한 세 남자 배우 가운데 송새벽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26일 열린 청룡영화제에서 '제31회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을 수상한 조여정은 사회자 이범수로부터 "`방자전`에서 김주혁, 류승범, 송새벽 등 세 남자배우의 사랑을 독차지했는데 이중 이상형은 누구인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조여정은 즉석에서 "송새벽"이라고 답하며 "송새벽 특유의 어눌함이 매력적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조여정은 또 송새벽이 자신을 때리는 신이 많았는데 여자 몸에 손 대는 걸 어려워해, 괜찮다며 자신이 먼저 때려달라고 요청했었다고 비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여정은 이날 최승현, 원빈, 손예진과 함께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한편 제31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는 배우 김혜수, 이범수, 원빈과 '원빈의 소녀' 김새론, 이병헌, 그룹 빅뱅의 탑(본명 최승현), 손예진, 수애, 조여정, 이민정 등 톱스타들이 총출동했다. 또한 그룹 2AM과 걸그룹 카라가 축하무대를 꾸며 영화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제31회 청룡영화상 수상자 및 수상작

▶최우수작품상=의형제 ▶감독상=강우석(이끼) ▶남우주연상=정재영(이끼) ▶여우주연상=윤정희(시)·수애(심야의 FM) ▶남우조연상=유해진(이끼) ▶여우조연상=윤여정(하녀) ▶신인남우상=최승현(포화속으로) ▶신인여우상=이민정(시라노;연애조작단) ▶신인감독상=김광식(내 깡패같은 애인) ▶촬영상=이모개(악마를 보았다) ▶조명상=오승철(악마를 보았다) ▶음악상=모그(악마를 보았다) ▶미술상=이하준(하녀) ▶기술상=박정률(아저씨-무술감독) ▶각본상=김현석(시라노 ;연애조작단) ▶청정원 인기스타상=원빈·최승현·손예진·조여정 ▶최다관객상=아저씨

뉴스팀 ntn@seoulntn.com/ 사진=현성준 기자

'연애사 고백' 백보람, 대시한 90년생 아이돌은 누구?강성범, 미모의 아내와 방송 출연…'동갑내기' 부부 깜짝쌈디 "여친 레이디제인과 결혼할거다" 깜짝 선언박해진 연락두절?…거짓 정신분열증 의혹 해명없어 '답답''찌질남'→'몸짱' 김경진, 생애 첫 메인 CF…'목표는 원빈 몸매'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