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티아라 '왜이러니' 작사 참여..양파 왜이러니?

2010. 11. 26. 03: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가수 양파가 같은 소속사 식구 걸그룹 티아라를 위해 신곡 '왜 이러니' 작사에 참여했다.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양파가 티아라의 '왜 이러니' 작사가로 참여했다. 양파의 작사 참여는 티아라의 부탁으로 이뤄졌다"고 전했다.

양파는 '왜 이러니'를 작사하며 "숨 막히니 애타니 내게 푹 빠졌니...터질것 같은 니 맘을 보여줘"라고 좋아하는 남성을 향한 마음을 꾸밈없이 솔직하고 당돌하게 표현했다.

'왜 이러니'는 티아라 특유의 복고적 느낌이 돋보이는 곡이다. 작곡가 김도훈 이상호 콤비의 합작으로 탄생한 '왜 이러니'는 경쾌하고 강렬한 비트를 느낄 수 있는 팝 댄스곡이며 화려한 일렉트릭 기타와 중독성 있는 베이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다.

티아라의 2집 미니앨범 전곡은 내달 3일 발매되며, 같은 날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양파는 내년 1월 컴백을 목표로 김도훈과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사진 = 코어콘텐츠미디어

뉴스팀 ntn@seoulntn.com

'자이언트' 정보석, 잔인한 악역연기…살인 낙태 유괴 '악랄'티아라 은정 머리 '소녀와 소년 사이'…인형미모 '여전'패리스힐튼, 노출사고…이번엔 '속옷실종' 엉덩이 노출'성형女' 솔비, 오똑코+날렵턱선…최근 물 오른 미모 발산애프터스쿨 주연, 파격적 만삭 연기 화제…"이게 뭐 어때서?"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