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이병헌 저격범 실체 드러난다 '영화버전 공개'

뉴스엔 2010. 11. 19. 16: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제의 드라마 '아이리스'의 영화 판이 공개된다.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 영화판이 씨네21i를 통해 오는 22일부터 일반에게 공개될 예정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리스: 더 무비'는 20부작인 드라마 '아이리스'의 스토리를 재구성해 추가 촬영을 거쳐 제작됐다. 영화판에서는 52%의 순간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던 현준(이병헌 분)의 죽음에 대한 진실이 밝혀질 예정이다.

추가 촬영을 통해 '아이리스' 실체에 대한 새로운 스토리와 현준을 암살한 저격수 정체가 드러날 예정이라 영화판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온라인 다운로드 수치에서도 타 드라마들의 3배가 넘는 기록을 세운 '아이리스'가 새로운 스토리로 무장하고 다시 한번 온라인 시장에서의 대박을 터트릴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리스: 더 무비'는 부가판권 및 배급을 담당하는 씨네21i를 통해서 IPTV와 케이블 및 위성 PPV, 100여 개의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11월 22일부터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에 맞춰 '아이리스: 더 무비' 오픈 기념으로 IPTV및 홈초이스, 스카이 라이프 유료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씨네21i측은 "지난해 10월에 방영한 드라마 '아이리스'는 시청률뿐만 아니라 온라인 다운로드 횟수가 370만건을 돌파하는 등 인터넷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낸 흥행작이라 이번 '아이리스: 더 무비'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