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매리는 외박중'OST 참여..노래 실력 뽐내

2010. 11. 1. 14: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근석.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배우 장근석이 11월 8일 첫방송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 OST로 노래 실력을 뽐낸다.

드라마 홍보사 와이트리미디어는 1일 "극중 밴드 완전무결의 꽃미남 보컬로 나오는 장근석이 '매리는 외박 중' OST에서 3곡을 부른다"며 "그 중 첫번째 곡 '부탁해, My Bus!'가 1일 공개됐다"고 밝혔다.

'부탁해, My Bus!'는 밴드 음악을 하며 꿈을 키우는 보컬 무결(장근석)이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겪고 있는 심리적 갈등과 그 속에서도 음악에 대한 꿈을 포기하지 않으려는 마음을 상징적인 가사와 시원한 록사운드로 풀어낸 곡이다. 최철호 음악 감독은 "장근석은 뛰어난 가창력과 노래 실력을 갖춘 배우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근석은 "이번 드라마 OST에 총 3곡을 부르게 되었는데 곡들이 다 좋다. '매리는 외박 중'은 4명의 주인공이 꿈과 사랑에 대한 고민을 하며 성장하는 내용이다. OST와 잘 어우러져 좋은 드라마를 시청자 여러분께 전달해 드리고 싶다. OST도 드라마와 함께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수연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매리는 외박 중'은 가상 결혼을 소재로 한 로맨틱코미디로, 장근석과 문근영이 남녀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가수 하랑 "서인영과 오해 풀고 싶어"

◆ 맨유 나니, 토트넘전 황당골 논란…맨유는 2-0승리

◆ '성균관 스캔들', 종영 앞두고 시청자 관심 집중

◆ 윤손하, 교통사고 다리수술…'도망자' 촬영 불투명

◆ 배우 원빈과 '아저씨', 대종상 4관왕의 의미는?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할리우드 '스타' 패션 따라잡기]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