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국내 이어 일본 10대까지 공략..팬미팅 개최

2010. 10. 13. 1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EEN TOP. 티오피미디어 제공

6인조 신예 남성아이돌그룹 TEEN TOP(틴탑)이 일본 10대 공략에 나선다.

지난 7월 데뷔 타이틀곡 '박수'로 데뷔한 TEEN TOP이 오는 11월2일 오후 6시 일본 도쿄·시나가와 프린스 스텔라 볼에서 'TEEN TOP(틴탑) 일본 팬미팅'을 개최하는 것.

일본 공식 팬클럽을 통해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팬클럽 선행판매를 진행했던 TEEN TOP의 팬미팅 티켓은 대부분 10대 팬들이 구매하며 새로운 한류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팬미팅 참가를 희망하는 일본 팬들 대부분이 중, 고등학생이어서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10대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팬미팅을 진행하는 M.net JAPAN 관계자는 "기존 30~40대 중심으로 이루어지던 한류열풍이 동방신기, 빅뱅의 일본진출 이후로 10~20대 젊은 층으로 점차 확대되기 시작했다"며 "TEEN TOP의 팬 층이 중고등학생으로 이루어진 10대라는 점은 신 한류의 새로운 경향으로 볼 수 있어 일본 음악관계자들 또한 주목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TEEN TOP의 일본진출 과정을 담은 단독 레귤러 프로그램 'TEEN TOP Road To JAPAN(틴탑 로드 투 재팬)'도 지난 8일부터 매주 금요일 일본 M.net JAPAN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병역비리' MC몽, 증언 및 기록 나오면서 사면초가

◆ 2010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5차전 선발투수 (13일)

◆ 삼성차 협찬…'대물' 대통령 고현정 '뉴 SM5' 탄다!

◆ 네팔 체류중인 신정환, 다리 부상… '귀국 불투명'

◆ '김탁구' 누나 최자혜, 11월 결혼… "행복해요"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할리우드 '스타' 패션 따라잡기]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