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챔프' 정겨운, '슬램덩크' 강백호와 닮은꼴로 '여심몰이'

김지우 기자 2010. 10. 5. 15: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김지우 기자] 탤런트 정겨운이 만화 '슬램덩크'의 주인공 강백호와 꼭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에 유도선수 박지헌 역으로 출연 중인 정겨운은 귀엽고 순박한 매력으로 만화 속 강백호의 캐릭터를 연상시키며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정겨운은 전작들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달리 짐승남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정겨운의 재발견'이라는 호평까지 듣고 있는 상황.

'닥터챔프' 정겨운과 '슬램덩크' 강백호는 각각 유도선수와 농구선수로 어딘가 모르게 부실한 운동선수라는 점과 제멋대로이긴 하지만 해맑은 순수함과 좋아하는 여자를 향한 순정 등 흡사한 부분이 많다. 특히 외모 상으로도 높은 싱크로율을 보인다.

정겨운은 소속사를 통해 "처음 시놉시스를 읽고 나서 머릿속에 딱 들었던 생각이 '강백호다!' 였다"면서 "실제로 촬영에 들어가면서 머리까지 짧게 깎고 나니 주변에서 강백호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강백호가 갖고 있는 캐릭터의 색깔에서 모티브와 느낌을 얻고는 있지만 둘은 다른 인물이기 때문에 분명 차이점도 존재할 것이다"라고 생각을 전했다.

이어 "그래도 여태까지 맡았던 캐릭터들 중에 실제 내 모습과도 제일 가까운 모습이라 즐겁고 편하게 연기하고 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 SBS '닥터챔프', 만화 '슬램덩크'

김지우 기자 cong@tvreport.co.kr

==TV리포트 주요뉴스==▶ 씨스타 굴욕, 팬 카페 존박에게 내주다존 박 구설수 오르게 한 피치파이프는 뭐?남자의 자격 합창단 '시즌2' 나온다(?)지하철 난투극, 실제 목격자 증언은?(전문포함)렉시,'풋풋한' 최근 모습 깜짝 공개…"34살 맞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