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절친' 비 요청으로 '도망자' OST 참여

2010. 10. 5.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지윤 기자]

KBS 2TV '도망자 PlanB'(연출 곽정환/극본 천성일)의 인기 몰이에 힘입어 OST도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

'도망자 PlanB'는 화려한 캐스팅과 남다른 스케일만큼이나 OST에도 신승훈, 엠블랙, 제아(브라운아이드걸스), 포미닛 등 최고의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엠블랙(MBLAQ)이 부른 메인 타이틀곡 'RUNNING & RUNNING'은 파워풀한 액션과 쫓고 쫓기는 긴박한 추격전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 또 빠르게 전개되는 강한 비트감이 심장을 뛰게하는 극중 상황과 100% 맞아떨어진다는 평을 듣고있다.

특히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은 극중 지우(정지훈 분)와 진이(이나영 분)의 러브 테마곡 '사랑 같은 건 믿지 않지만'을 담당했다.

호소력 짙은 감성보컬이 매력적인 신승훈은 '사랑 같은 건 믿지 않지만'을 통해 남녀 주인공들의 운명적이면서도 애잔한 사랑을 표현했다.

신승훈은 20주년 앨범과 월드투어 콘서트 준비로 바쁜 상황이었지만 평소 절친했던 비의 간곡한 요청에 '도망자 PlanB' OST 작업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시아 각국을 배경으로 한 파워풀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를 담은 '도망자 PlanB'에 수록된 총 17곡의 OST앨범은 13일 발표된다.

김지윤 june@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