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아이폰 전용 앱 '피망맞고i' 출시

2010. 10. 4.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아이폰 전용 앱인 `피망맞고i`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피망맞고i`는 게임 뿐만 아니라 위치정보를 바탕으로 한 지역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네트워크에 접속해 자신의 동네를 설정하고, 싱글모드로 진행되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게임머니로 전국 및 동네 순위를 가린다. 랭킹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전국 230여개 행정구역을 기반으로 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이 현재 살고있는 동네는 물론 고향 등 특정한 지역을 지정해 지인들과 랭킹을 경쟁하며 맞고 플레이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 모두에게 공개되는 랭킹으로 본인을 비롯해 동네 이름까지 널리 자랑할 수 있다.

여기에 오지랖 넓은 박반장, 정 많은 김여사 등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근한 캐릭터도 등장한다. 피망맞고i는 아이팟터치 1세대를 포함해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피망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게임 머니도 공급 받는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피망맞고i 출시를 기념해 230여개 행정 구역에서 벌어지는 서바이벌 맞고 대전을 열어 입상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kr

'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