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 MBC '원더우먼' 전격 합류

장기영 기자 2010. 10. 1.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장기영 기자] 그룹 걸스데이(Girls Day)의 멤버 민아(본명 방민아)가 MBC '여자가 세상을 바꾼다 - 원더우먼'에 다섯 번째 멤버로 합류했다.

민아는 오는 1일 오후 6시 50분부터 전파를 타는 '여자가 세상을 바꾼다 - 원더우먼'(이하 '원더우먼') 16회분부터 기존 출연진인 탤런트 홍은희와 뮤지컬 배우 홍지민, 방송인 현영, 가수 유채영과 호흡을 맞춘다.

이와 관련 민아는 "데뷔 이후 음악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즐거움이 크다"며 "나이는 어리지만 주어진 일에 책임을 다하고 즐길 줄 아는 민아가 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민아의 소속팀 걸스데이는 이달 중 새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무대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 =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장기영 기자 reporterjang@tvreport.co.kr

==TV리포트 주요뉴스==▶ '세자매' 김진우, 신수정 협박에 오줌 지려'클릭비' 김태형, 폭탄주 제조 神? '제조왕 김탱구''여친구' 마지막회 때아닌 '꼬리논란'…인간? 여우?박성웅 "손예진과 파격 베드신에 아내 신은정, 대본 던졌다"'도망자' 이종혁-한정수 카메오 출연, 카리스마는 어디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