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정우성, '아테나: 전쟁의 여신'서 러브라인?

온라인뉴스팀 2010. 9. 22.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온라인뉴스팀]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에 특별 출연하는 보아가 정우성과 함께 일본 촬영을 마쳐 눈길을 끈다.

최근 '아테나'는 일본 돗토리현의 촬영을 진행했다. '아테나'에 특별 출연하는 보아는 일본에서 제일 먼저 촬영을 마쳐 정우성의 근접 경호 받으며 거리 데이트 장면을 선보였다.

보아는 정우(정우성)의 경호를 받으며 일본 공연을 앞둔 매력적인 톱 여가수로 분해 가수와 연기자로서의 두 가지 매력을 발산했다. 보아는 처음 도전하는 정극 연기임에도 불구, 촬영 내내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며 자연스럽게 애드리브를 하는 등 여유로운 면모를 과시했다.

정우성과 함께 돗토리현 곳곳을 돌며 촬영을 진행한 보아는 톱가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부터 실제 나이다운 장난끼 가득하고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까지 선보이며 마치 정우성과 실제 거리 데이트를 하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쳤다.

한편 현재 일본 돗토리현 촬영을 진행 중인 '아테나'는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스핀오프 전작인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태원엔터테인먼트

온라인뉴스팀 , pi@pimedia.co.kr

==TV 리포트 주요뉴스==▶ 김제동, 려원과 '스캔들' 1면에 났지만 "아무도 모른다"신언니+김탁구= 제빵왕 신데렐라? 재구성 드라마 '눈길'이특 충격고백 "44사이즈 여성 옷 협찬 받아요"'여배우의 집사' 현영vs고준희, 까칠 집사 지현우 매력에 신경전北에선 송혜교 따라하면 '풍기문란죄' 적용?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