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동생 엄태웅의 '닥터챔프' 출연할까?

2010. 9. 16. 1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정화-엄태웅 남매

 '엄정화, 동생 엄태웅 위해 카메오 출연할까?'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친동생인 엄태웅의 새 작품 SBS '닥터챔프'(9월 27일 첫 방송)에 카메오 출연 가능성이 제기돼 성사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닥터챔프'의 한 관계자는 16일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현재 엄정화씨 소속사 측과 원론적인 수준에서 얘기가 된 상황"이라며 "우리 작품이 태릉선수촌를 무대로 하고 있어 엄정화씨에게 국가대표팀 코치 또는 감독 역을 제안할 가능성이 가장 크다"고 밝혔다.

 엄태웅은 이번 작품에서 국가대표 의무실장 이도욱 역을 맡았다. 이도욱은 모든 인간을 선수 대 일반인으로 나누는 극과 극의 캐릭터다.

 '닥터챔프' 관계자는 "엄정화-엄태웅 남매가 한 신에 함께 출연하기 위해선 의사 역이 가장 좋지만, 시놉시스에 따로 등장하는 의사 역이 없어 결국 국가대표팀 지도자 역을 고려하게 됐다"며 "조만간 역할이 최종 확정되면 엄정화씨 소속사 측에 정식으로 카메오 출연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카메오 출연에 대해 엄정화의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구체적으로 제안받은 게 없어 뭐라고 얘기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라며 "만약 카메오로 출연한다면 동생 엄태웅 때문일 수도 있겠지만, 엄정화씨가 '닥터챔프'의 박형기 감독님과 SBS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2007)를 함께 했기에 감독님과의 우정이 가장 큰 이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엄태웅 정겨운 주연의 '닥터챔프'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담당 주치의와 선수들 간의 갈등, 화해, 우정, 그리고 사랑을 다룰 예정이다.

  < 이해완 기자 parasa@sportschosun.com>

< scnewsrank > 헉, 신정환 어디 갔어?…라디오스타 CG동원 완벽 통편집

카라 한승연 굴욕 시켰던 문지은, 사슬춤으로 다시 군심 잡아

얼굴 드러낸 테베스에 맨시티 동료들 경악

류현진, "광현이랑 진짜로 서먹해져 마음이 안좋다"

소지섭, 샤이니 미공개화보, '아저씨' 원빈 사인 즉석포토 증정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