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수상소감 밝히는 '슈사인보이' 야나기바 토시로

2010. 9. 10. 2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

올해로 5회를 맞는 서울드라마어워즈2010 시상식이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일본의 '슈-샤인 보이'가 대상을 수상했다. 이시바시 칸 감독과 배우 야나기바 토시로가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배우 최수종과 최윤영 아나운서(MBC)가 사회를 맡은 이날 시상식에서는 가수 백지영, 그룹 2AM(조권,임슬옹,정진운,이창민), 홍광호, Gloomy 30's가 화려한 축하무대를 꾸몄다.

이날 시상식에는 배우 김지훈, 걸그룹 티아라 은정, 차예련, 한지민, 이인혜, 유민, 지현우, 남규리, 구은애, 이채영, 오지은, 장혁 등이 참석했다.

해외스타로는 '중국의 이영애'로 알려진 루비린(林心如)과 중국 최고의 남자배우 새뮬 찬(陈键锋), 홍콩의 샤메인 셰(佘詩蔓)가 네티즌이 선정한 중국, 홍콩 최고 인기배우 수상자 자격으로 초대받았다.

이번 서울드라마어워즈 2010에 출품한 '미인심계'의 주인공으로 열연한 루비 린은 소지섭과 영화 '소피의 연애매뉴얼'에 출연하면서 우리나라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이밖에도 캐나다의 인기드라마 '머독 미스터리 시즌3'에 출연한 야니크 비숑과 그의 아내이자 '머독 미스터리'에도 출연했던 샨탈 크레이그도 이날 시상식에 참석했다.

또 중일 합작드라마인 '창궁지묘'에서 서태후 역으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준 '다나카 유코'. '이지 리빙'으로 2010 핀란드 벤라 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카를-크리스티안 룬드만. '타워C (Tower C)'를 집필했을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마르고 로스와 마이케 마이어도 서울을 찾았다.

한편 서울드라마어워드2010 시상식은 MBC를 통해 생방송된다.

정유진 noir197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