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양아파트] 대림산업·삼성물산 / 반포 e편한세상 래미안

2010. 9. 7. 1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림산업과 삼성물산은 10월 서울 서초구 반포동 30-2에 삼호가든 1, 2차를 재건축한 '반포 e편한세상 래미안'을 분양한다.

'반포 e편한세상 래미안'은 지상 30~35층, 9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405가구, 84㎡ 450가구, 114㎡ 192가구, 134㎡ 72가구 등 총 1119가구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 45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당초 이 아파트는 일반분양 물량이 없는 1대1 재건축 단지였으나 임대 아파트 공급 의무가 축소되면서 임대 예정 물량 가운데 일부가 일반 분양분으로 전환됐다. 임대가구 수는 총 43가구다.

반포 자이와 래미안 퍼스티지 입주 후 최고 인기 지역으로 부상한 반포 지역에서 공급하는 대단지로 기존 강남 지역 교육ㆍ생활환경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반포 자이'와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다.

대림산업과 삼성물산이 각각 50%씩 시공했으며 서울 지하철 9호선 사평역이 걸어서 2분거리에 있고, 7호선 반포역과 3ㆍ7호선 환승역인 고속터미널역과도 도보 10분거리에 있다.

다양한 버스노선이 있고 반포대교와 한남대교를 이용해 강북진입도 쉬운 편이다. 올림픽대로, 경부고속도로 반포IC 접근성도 좋다.

주변에 원촌초, 서원초, 원촌중, 반포고 등이 있어 학군이 우수하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뉴코아 아울렛, 킴스클럽 등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한강시민공원, 반포 종합운동장, 서리골 공원, 디지털 도서관, 국립 중앙도서관 등도 가깝다.

인근 R부동산 관계자는 "반포 e편한세상 래미안은 학군 등 입지면에서는 반포 자이와 다를 것이 없고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지만 매매ㆍ전세 가격은 반포 자이보다 다소 낮게 형성돼 있다"고 전했다.

'반포 e편한세상 래미안'은 후분양 아파트로 현재 마무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며 10월 분양과 동시에 입주도 시작한다. 단지 내에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080)783-3000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