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 유재석 카메오? 닮은꼴 자객 등장에 네티즌 '폭소'

2010. 9. 2. 0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이' 48회 방송에 깜짝 등장한 0.1초 유재석. 사진출처=MBC '동이' 방송캡처

 'MBC 월화극 '동이'(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김상협)에 유재석이 카메오 출연했다?'

 국민 MC 유재석의 닮은꼴 단역이 '동이'에 출연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0.1초 유재석'으로 불리며 온라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군 단역 연기자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동이' 48회에 깜짝 등장했다. 그는 극 중 장희재(김유석)의 명령으로 세자(윤찬)의 병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의녀가 인현왕후(박하선) 측과 내통하는 현장을 덮쳐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고 잠복했던 자객이었다. 수초의 등장에 불과했지만 앵글에 잡힌 그의 모습이 유재석과 닮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청자들은 방송 직후 연예 포털 게시판 등을 통해 "유재석이 '동이'를 위해 깜짝 등장?", "0.1초 유재석, 잠깐 내 눈을 의심했다" 등의 글로 그의 닮은 꼴 외모에 호응했다.

 유재석을 비롯한 MBC '무한도전' 팀은 앞서 이병훈 PD가 연출을 맡았던 전작 '이산'에 깜짝 등장했던 적이 있다. 이에 '동이' 팬들은 "유재석이 그때의 의리로 한 번쯤 등장했으면..."이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0.1초 유재석'의 등장은 실제 유재석의 카메오 출연은 아니었지만, 결과적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던만큼 최근 '동이' 시청률 상승세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는 결과로 작용했다.

  < 박현민 기자 gato@sportschosun.com>

< scnewsrank > 이홍기, "글래머러스한 여성이 좋아"

우에노 쥬리, 우결 출연 용서커플 만났다

현영, 파리에서 찍은 민낯 사진 공개

여친구, 시청률 소폭이지만 꾸준한 상승 그 비결은

아저씨 원빈 미공개 화보 업데이트, 유진 란제리룩 섹시화보 공개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