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원격교육연수원, '국가영어능력평가' 세미나

2010. 9. 1. 15: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EBS원격교육연수원(원장 곽덕훈)은 오는 4일 서울 역삼동 삼성SDS 멀티캠퍼스에서 '국가영어능력평가와 학교교육 적용방안'을 주제로 제3회 티세미나(Teacher's Seminar)를 실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교육과학기술부 김상재 교육연구관이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과 학교 영어교육 방향'이란 주제로 발표한다.

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신동광 박사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평가틀-말하기·쓰기영역 중심으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조보경 박사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을 위한 인터넷기반시험 시행방안'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EBS 손홍석 콘텐츠사업본부장은 "EBS원격교육연수원 티세미나 를 통해서 전국의 선생님들이 국가영어능력평가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길 바란다"며 "본격적인 시행에 앞서 학교 현장에서의 영어 교수 방법을 모색해 보는 의미 있는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BS원격교육연수원 티세미나는 매년 3월, 6월, 9월, 12월 분기별로 실시되며 연수원 사이트(www.ettc.co.kr)에서 사전 신청 후 참석 가능하다. 연수원 프리미엄 회원은 참가비 무료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