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하와이안 항공 서울 취항일자 발표 및 항공권 판매 시작

2010. 8. 26. 11: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awaiian Announces Start Dates, Begins Ticket Sales for New Seoul Flights

- 새로운 한국어 웹사이트 www.HawaiianAirlines.co.kr 소개

- New Korean-Language Website Introduced at www.HawaiianAirlines.co.kr

하와이안 항공은 오늘, 2011년 1월 12일 첫 취항하는 호놀룰루와 인천 간 새로운 직항노선의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하였다. 인천발 호놀룰루행 첫 항공편은 내년 1월 14일에 운항될 예정이다.

(사진: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00825/LA55431)

(사진: http://www.newscom.com/cgi-bin/prnh/20100825/LA55431)

하와이안 항공의 사장이자 최고 경영 책임자인 마크 던컬리는 "저희는 한국 여행객들이 저희 항공사에 탑승하시는 순간, 하와이의 휴가가 시작되는 것처럼 느끼실 수 있도록 전통적인 하와이식 접대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롭고 즐거운 항공기 탑승 경험을 제공하게 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하와이안 항공은 한국어 웹사이트를 개설하였으며 주소는 www.HawaiianAirlines.co.kr이다. 하와이안 항공의 새로운 한국어 웹사이트는 영문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인천-호놀룰루 뿐만 아니라 하와이안 항공이 운항하는 하와이 주내선, 미서부를 비롯한 국제선 노선의 항공권 구입이 가능한 편리한 온라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새로운 웹사이트의 주요 내용들:

- 휴가 계획에 도움이 되는 하와이 각 섬에 관한 한국어 여행 정보

- 웹사이트 등록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하와이안 항공의 특별 할인 항공권, 각종 서비스 에 관한 정보와 업데이트

- 비자와 마스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를 비롯하여 한국에서 발행된 신용 카드를 이용한 항공권의 온라인 구매 가능

- 고객들은 웹사이트를 통하여 항공기 정보와 여정을 한국어로 재확인 가능

현 하와이안 마일 회원은 편도당 약4900마일의 호놀룰루 -인천 간의 마일리지를 즉시 적립하고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어 웹사이트를 통한 하와이안 마일 멤버쉽 등록은 수 주 내에 제공될 예정이다.

새로운 인천발 항공권은 새 한국어 웹사이트나 영어 웹사이트인www.HawaiianAirlines.com에서 모두 구매할 수 있다.

하와이안 항공의 운항 스케줄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하와이 방문객의 편의를 도모하여, 일과 후 저녁시간에 출발, 늦은 아침에 도착하여 오후시간을 여유롭게 하와이에서 즐기고, 이웃 섬으로 연결하는 비행편을 이용하기 쉽도록 짜여있다.

하와이안 항공 460편은 매주 월, 수 금, 일요일 밤 10시, 인천 국제공항을 출발하여 같은 날 오전 11시에 호놀룰루 국제 공항에 도착하게 되며, 복편 459편은 매주 화, 목, 토, 일 오후 1시30분, 호놀룰루를 출발하여 다음 날 오후 8시 5분에 인천에 도착 할 예정이다. 한국은 하와이 시간보다 19시간 빠르며, 날짜 변경선을 넘어서 비행하게 된다

하와이안 항공은 264석의 양편복도를 갖춘 보잉767-300ER기로 첫 취항할 예정이다. 하와이안 항공의 기내 서비스 정신인 "Hawaii Starts Here(탑승하시는 순간부터 하와이)"는 한국어와 영어가 가능한 승무원들에 의하여 제공되며, 고객은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하와이안 항공의 주4회 운항은 천백만 이상의 인구가 살고있는 한국 최대의 중심지인 수도권지역으로부터 하와이까지 년간 54,000석 이상의 추가좌석을 공급하게 될 것이다. 하와이안 항공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장거리용 항공기 확충 계획에 맞추어 이 노선의 추가 증편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인천으로의 취항은 도쿄 하네다 취항편 개설이후 2달 만에 이루어지는 하와이안 항공의 아시아 지역 주요 서비스 확대의 일환이다. 2010년 11월 17일 하와이안 항공은 호놀룰루와 도쿄 하네다 공항을 매일 운항할 예정이며 지난 주, 하와이안 항공은 온라인 항공권 예매가 가능한 새로운 일본어 웹사이트인 www.HawaiianAirlines.co.jp을 개설하였다.

아울러 하와이안 항공은 대한항공과의 공동운항 협정을 통해 대한항공이 운항하고 있는 다른 아시아 도시들로의 운항편들을 예약 할 수 있는 여행편의를 제공한다. 그리고 공동운항 협정을 통해 수개월내에 더 많은 아시아권 내 도시들로 확대될 예정이다. 대한항공의 고객들 역시 하와이안 항공이 운항하는 하와이의 섬들과 미서부의 10개의 관문 도시들로의 예약이 가능하다.

하와이안 항공에 관하여

하와이안 항공은 뛰어난 서비스와 우수한 실적으로 매년 개최되는 제 20회 항공사 품질 평가(Airline Quality Rating) 조사에서 2009년 전미 최고의 항공사로 인정받았으며, 지난 4년간, 무려 세 차례나 그 영예를 차지했다. 미국 교통부 보고에 따르면, 하와이안 항공은 2004년에서 2009년까지 6년간 정시 운행의 뛰어난 실적과, 같은 기간 내 (2005-2007년 1위, 2008-2009년 2위) 여행 가방 분실이 가장 적은 항공사로 업계내의 모범이 되고 있다. Conde Nast Traveler, Travel + Leisure, 그리고 Zagat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 의하면 하와이안 항공이 하와이를 운행하는 미국 내 항공사 중 최상위로 랭크되었다.

81년 동안 변함없이 하와이를 중심으로 운항하고 있는 하와이안 항공은 하와이 주의 최대이자 최장수 항공사이며, 미 본토의 주요 관광객과 하와이 구간에 최대의 공급을 자랑하는 항공사이다. 하와이안 항공은 필리핀, 호주, 아메리칸 사모아와 타히티를 운항하고 있으며, 몇 개월 안에 한국과 일본으로의 직항노선을 개설하게 되며, 다른 어떤 항공사보다도 많은 미국 내 관문 도시들(10개)에 직항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하와이안 항공은 매일 150편이 넘는 하와이 각 섬간을 운행하는 제트 항공편을 제공한다.

하와이안 항공은 Hawaiian Holdings, Inc(NASDAQ: HA)의 자회사이며, HawaiianAirlines.com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하와이 항공 총 판매 대리점 ㈜ 미방항운

서울시 중구 소공동 91-1번지

서울센터 빌딩 801호

우편번호 100-070

전화: (82) 2-775-1500

팩스 (82) 2-774-4555

연락: 홍찬호 사장

이메일: meebang@unitel.co.kr

미디어 문의 Media Request:

PacRim Marketing Group, Inc.

권기화 Kihwa Kwon Gosline

전화: 1-808-469-4839

팩스: 1-808-942-5251

이메일: kgosline@pacrimmarketing.com

자료 제공: Hawaiian Holdings, Inc.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162583

< 뉴스의 새 시대, 연합뉴스 Live >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 포토 매거진 >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